검안·양안시·콘택트렌즈·멀티포컬 과정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교육팀이 안경업계 최초로 ‘아큐브 수료과정’을 오픈했다.
‘아큐브 수료과정’은 기초부터 탄탄히 전문성을 다지고 싶은 선생님, 나만의 검사법에 익숙해 졌지만 남들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한 선생님 그리고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공부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고 싶은 선생님 등 안경사로써 전문성 강화에 관심있는 선생님들을 위해 마련됐다.
‘아큐브ⓡ 수료과정’은 검안, 양안시, 콘택트렌즈, 멀티포컬렌즈 총 4개의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과정당 4개의 온라인 교육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검안, 양안시, 콘택트렌즈, 멀티포컬렌즈에 대해 검안 기초부터 심화까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4개 과정 교육 영상을 모두 시청하면,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자격을 가지고, 각 과정의 테스트에서 80점 이상 정답을 맞추면 아큐브에서 준비한 수료증이 발급된다.
‘아큐브ⓡ 수료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큐브 포털사이트(http://ecp.acuvue.co.kr)로그인 후 왼쪽 아래 서브 배너에서 클릭하거나, 상단 메뉴 중 [학술지원 - 아큐브ⓡ 수료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큐브ⓡ 수료과정’에 대한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acuvueprofed@its.jnj.com)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큐브랜선교육은 JJI(Johnson & Johnson Institute) 교육센터 리뉴얼 공사로 잠시 쉬어간다. 9월부터 새로워진 교육센터와 스튜디오에서 한층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