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쉽게 상품을 자유롭게 볼 수 있는 셀프존 인상적

안경으로 일상의 편안함을 만드는 (주)이노티안경체인이 경북 문경점이 지난 13일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경북 문경에서 그랜드 오픈식이 진행됐다.
이날 문경점은 그랜드 오픈을 맞이하여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오픈행사와 고객들의 성원으로 여름의 마지막 늦더위를 시원하게 녹여 주었다.
이노티만의 볼륨감 있고 독자적인 간판 디자인을 따라 들어가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내부와 만날 수 있다. 안경원이 갖춘 다양한 시스템을 시각적으로 쉽게 보여주는 안내판이 있고, 오픈형 셀프 진열장이 안경을 보는데 있어서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자체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편의는 물론 보기에도 멋스러움을 더했다. 안경원 내부 매대에 따라 코너별로 ‘정찰제존’, ‘하우스브랜드’, ‘키즈존’, ‘비전테스트코너’, ‘상담코너’ 등으로 구분 구성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하고 자유롭게 상품을 골라 볼 수 있도록 셀프존의 이점을 보여주었다.
키즈 시력 케어부터 누진다초점 렌즈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온 지역민들의 눈 건강을 고려하고 책임지는 이노티의 시스템이 방문 고객들에게도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한편, 이노티안경체인의 채경영 대표는 “이노티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안경원으로 지역민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기존 안경원의 기능에 차별화된 마켓이 고객에게 상당히 어필,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 만족을 이룩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