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대표 김흥수)은 노안 교정에 효과 적인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마이다스엠(MIDASM)’을 안경테과 결합해 최대 50%까지 할인해 주는 ‘M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노안을 쉽게 교정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업체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인 ‘마이다스엠’과 안경테를 결합한 할인 패키지 상품으로 처음 누진렌즈를 접하는 고객부터 프리미엄 누진렌즈를 사용하는 고객까지 원하는 구성의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M 패키지 1과 2는 ‘마이다스엠’과 기라로쉬 베타티타늄 안경테가 결합된 패키지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M 패키지 3,4는 최신 기술을 통해 쓰고 다닐 수 있도록 개발된 홈피스돋보기와 고탄성 울템 소재로 제작된 안경테가 결합된 패키지로 최대 27%까지 할인해 준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가맹점 공통으로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발급된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패키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다스엠(MIDASM) 렌즈의 상단부터 하단으로 내려올수록 근거리 도수가 점진적으로 설계해 ‘시야가 넓어 쓰고 다닐 수 있는 신비한 돋보기’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 돋보기는 가까운 사물을 확대해주는 근거리 도수로 고정되어 컴퓨터나 핸드폰을 사용하다가 이동할 경우 벗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실내 이동 시 어려움이 없을 정도의 중간거리 도수를 렌즈 상단부에 함께 적용해 돋보기안경을 쓰고 벗는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