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블루·프레쉬 그레이즐, 깊고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촉촉한 착용감 동시에 충족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의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프레쉬’ 컬러 라인 NEW 컬러 ‘프레쉬 블루’와 ‘프레쉬 그레이즐’ 이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프레쉬’ 라인은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핸드드로잉 패턴으로 깊고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과 촉촉한 착용감을 동시에 충족키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프레쉬 로즈’와 ‘프레쉬 허니’ 컬러에 이어, ‘프레쉬 블루’와 ‘프레쉬 그레이즐’을 추가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인 컬러 중 ‘프레쉬 블루’는 스카이 블루 컬러로 눈동자를 푸른빛으로 물들인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주며, 모던 그레이에 캐러멜 브라운 컬러가 블렌딩된 ‘프레쉬 그레이즐’은 오묘하고 세련된 눈빛을 연출해 준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렌즈 표면이 아니라 렌즈 사이에 색소가 위치해 색소가 묻어나오지 않는 아큐브의 독자적인 BWIC(Beauty-Wrapped-In-Comfort™) 기술로 제품의 우수성을 더했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와 같은 재질로 제작되어 88%의 산소전달률을 가지며, 아큐브만의 라크리온™ 기술로 습윤인자(PVP)를 함유해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아큐브는 ‘마이아큐브’ 앱 내 가상 체험존 ‘마이뷰티미러ⓡ’에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모든 컬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https://www.acuvue.co.kr/)와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