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상권분석, 상품선택 용이한 오픈 진열장 높은 평가

안경으로 일상의 편안함을 만드는 (주)이노티안경체인이 최근 코로나로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하남 위례점, 진해 웅천점, 대구 봉덕점, 대구 구지점, 문경점에 이어 김해 주촌점까지 릴레이로 오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노티안경체인의 지속적인 오픈은 안경테, 안경렌즈 PB상품에 대한 관심과 오픈 상품에 대한 컨설팅을 통해 필요한 상품을 적정한 수량에 맞게 안경원에 세팅하여 부담을 현저히 줄이고, 또한 정확한 상권분석을 통해 매출 대비한 상품구비와 상품 가격 세팅, 여기에 내부 POP와 고객이 상품 선택이 용이하게 만든 오픈 진열장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지난 20일 그랜드 오픈을 진행한 김해 주촌점은 오픈 행사와 고객들의 성원으로 여름의 마지막 늦더위를 시원하게 녹여 주었다.
이노티만의 볼륨감 있고 독자적인 간판 디자인을 따라 들어가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내부와 만날 수 있다. 안경원이 갖춘 다양한 시스템을 시각적으로 쉽게 보여주는 안내판이 있고 오픈형 셀프 진열장이 안경을 쇼핑하는데 있어서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자체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편의는 물론 보기에도 멋스러움을 더했다.
매대에 따라 코너별로 ‘정찰제존’, ‘하우스브랜드’, ‘키즈존’, ‘비전테스트코너’, ‘상담코너’ 등으로 구분 구성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하고 자유롭게 상품을 골라 볼수 있도록 셀프존의 이점을 보여줬다. 또 키즈 시력 케어부터 누진다초점렌즈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온 지역민들의 눈 건강을 고려하고 책임지는 이노티의 시스템이 방문 고객들에게도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이노티안경체인의 채경영 대표는 “이노티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안경원으로 지역민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기존 안경원의 기능에 차별화된 마켓이 고객에게 상당히 어필,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 만족을 이룩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