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각도에 따라 깊어지는 눈빛 연출·무료시험 착용 및 1+1 혜택 제공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업그레이드된 컬러와 디자인의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2종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블렌딩 시리즈’는 지난 3월에 출시한 프리미엄 소재에 높은 산소전달률을 자랑하는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시리즈 3종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블렌딩 시리즈는 빛의 각도에 따라 깊어지는 눈빛 연출이 가능하다. 메이크업을 할 때 코나 턱 쪽에 음영을 주어 윤곽이 또렷하고 입체적으로 보이는 음영 화장의 모티브를 렌즈에도 적용하여 빛의 각도에 따라 렌즈그래픽이 자연스럽게 눈동자 컬러와 블렌딩 되어 음영감 있는 눈빛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다크 브라운과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블렌딩으로 영롱하고 로맨틱한 눈빛을 연출하는 블렌딩 헤이즐 EX, 블루 그레이와 핑크 컬러의 블렌딩으로 화사하고 러블리한 눈빛을 연출하는 블렌딩 로즈 EX 2종으로 다소 베이직한 기존 원데이 렌즈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트렌디한 새로운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를 타겟하여 출시되었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에 컬러를 입히는 프린팅 기술을 적용해 높은 산소전달률(130dk/t)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원데이 컬러 콘택트렌즈’다.
친수성이 향상된 기술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자외선 차단 1등급으로 야외활동 및 실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HD 디자인 구현으로 또렷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인터로조 영업·마케팅을 총괄하는 최의경 부사장은 “금년 3월 출시한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에 대한 호평을 바탕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블렌딩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뷰티렌즈 시장 내 높아지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발맞추어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원데이 컬러렌즈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맞이해 클라렌 멤버십을 통해서 무료시험착용 기회를 제공한다. 신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5종 디자인 중 2종을 택하여 2알씩 총 4알을 무료로 제공한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의 권장 소비자가는 69,000원이며, 클라렌 멤버십을 통해 구매할 경우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클라렌 공식 홈페이지(https://www.clalen.com)와 모바일 앱 ‘클라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