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김형준, www.bausch.co.kr)가 안경사 전용 카카오톡 채널인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를 개설하여 9월부터 안경사 대상 비대면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안경사 전용 카카오톡 채널 개설은 보다 많은 안경사의 교육 접근성을 높이고, 프로그램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안경사에게 친숙한 카카오톡 플랫폼을 도입하여 채널 내 바슈롬 진행 교육 안내 및 접수가 가능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바슈롬 교육팀 담당자는 “영업담당자 혹은 교육팀의 교육 안내를 받아 접수하는 기존 방식과 비교해 안경사 전용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직접 교육 스케쥴 확인 및 접수가 가능하여 편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며 “다양한 제품 정보 및 셀링 팁을 얻을 수 있는 바슈롬 온라인클래스에 보다 많은 관심 및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슈롬코리아는 안경사 대상 비대면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인 ‘바슈롬 온라인클래스’라는 비대면 운영한다. 구글 클래스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글 아이디가 있는 바슈롬 거래처 안경사라면 따로 가입없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온라인 교육 참여가 가능하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 검색 및 추가를 통해 진행 교육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