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까지 호야렌즈 전 거래점 대상… 업계최초 RX 전제품 5일내 출하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한 배송문제로 안경 관련 업체와 안경원이 난항을 겪고 있다.
특히 안경기업들의 경우, 줄어든 항공편에 비해 온라인 물량은 급속도로 증가해 배송 지연이 불가피한 상황이 반복되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고객들의 불만은 높아지고 많은 안경제품 제조유통사와 안경원들은 난처함을 겪고 있다.
안경업계 또한 국민지원금 지급 소식으로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배송 지연에 대한 걱정이 매우 높은 현실이다.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는 이러한 안경사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매출 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해 희망백신 캠페인에 이어 ‘호야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호야 하이파이브 캠페인은 납기가 지연되어 고객 클레임으로 곤란함을 겪었던 많은 안경사들이 걱정 없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RX 전 제품의 5일내 출하를 보장하는 프로모션이다.
본 프로모션은 대리점을 제외한 전 안경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만약, RX 제품이 5일을 초과해 출하된 경우 100% 무상 처리를 해준다.
이런 파격적인 약속과 더불어 호야 누진 렌즈 7조를 주문할 때 마다 발란시스 KR 1.60 Clear 렌즈 1조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증정 제품인 발란시스 KR(굴절률)1.60 Clear 제품은 한국인 맞춤 누진렌즈로 출시해 많은 안경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지금까지도 그 인기가 이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안경사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약속에도 신뢰를 더할 이번 프로모션은 안경업계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수량 제한 없는 무제한 지원으로 이어진다.
호야렌즈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호야렌즈를 믿고 함께해준 안경사들에게 보답하고자 안경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도움을 드리고, 배송지연 문제를 해결해 판매에만 집중하실 수 있게 해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호야렌즈는 안경사분들의 동반자로써 업계의 회복과 상생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호야렌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영업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