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케어 키트, 선착순으로 증정 이벤트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O2O 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는 카린 온라인몰에서 안경테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안경 렌즈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안경원까지 연결해 주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온라인몰에서 안경테 구입 완료 후 주문 완료 창에서 신청 가능한 맞춤 서비스로, 방문이 쉬운 가까운 안경원 또는 원하는 지역의 안경원을 지정, 방문 일정까지 선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때 예약 확정 문자와 함께 렌즈 구매 시 사용가능한 1만원 쿠폰도 선물로 증정한다. 단, 할인 쿠폰은 O2O 서비스 신청 시 지정된 안경원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9월 한달 간 해당 서비스를 통해 안경원 방문 및 렌즈 구매를 완료한 고객들에게 개인이 직접 간단하게 코받침 교체 등 수리할 수 있는 홈 케어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린과 연계된 안경원에서는 철저한 검안과 안경 조제 및 피팅까지 안심하고 받을 수 있다. 특히, 온라인에서 안경테 구입 후 렌즈만 안경원에서 구입하는 것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라면 O2O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기 좋다.
카린은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하고 착용하기까지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개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