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 변색렌즈 옵션 트랜스와 1.74 굴절도 행사에 포함

대명광학(대표 정병헌)에서는 코로나 극복을 위해 뛰어난 디자인의 제품들을 갖춘 DAGAS RealForm 누진렌즈에 대해 1단계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DAGAS RealForm 누진렌즈를 주문시 동일 가격에 무상으로 1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고객이 D3 렌즈 구매시 같은 가격으로 사양이 한 단계 높은 D5 렌즈를 제공한다. D-Beginner와 D9, D10, 1.55변색, 트랜지션즈, 편광을 제외한 전 라인업에 본 혜택이 적용 가능하며, D3과 D-Balance 등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DAGAS의 누진렌즈 RealForm D 시리즈는 시선 이동이 매우 부드럽고 적응성이 뛰어난 제품들로 구성되어 성능을 중요시 여기는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명광학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 보다 넓은 시야 폭을 가진 렌즈를 같은 가격에 제공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뿐만 아니라 안경원에게도 도움을 드리기 위한 행사”라며 “특히 새롭게 출시된 Rx 변색렌즈 옵션인 트랜스와 1.74 굴절도 이번 업그레이드 행사에 포함해 보다 다양한 업그레이드 옵션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업그레이드 행사는 오는 10월31일까지 연장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대명광학 대리점 또는 본사(043-240-40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