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무역 옵티컬 브랜드쇼 전국 수주회 개최 기대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주)디엠무역이 2022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8th DM OPTICAL BRAND SHOW’를 개최한다.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서울 문래동 림락 쇼룸을 시작으로, 12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3일 대구엑스코 본관 3F, 14일 광주 라마다호텔 4F, 15일 대전 유성호텔 다모아홀에서 각각 행사를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지는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질병관리청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서울 지역 행사에 대해 디엠무역 관계자는 “프라이빗한 공간의 문래동 림락 쇼룸에서 약 4일간 예약제로 방문 시간을 정해 안전하고 편안한 수주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안경사 분들은 안심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수주회는 ㈜ 디엠무역의 대표 브랜드 ‘림락(Rimrock)’의 다양한 베스트 모델과 2022년 신모델을 비롯해 새로운 스타일로 준비된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수주회에 직접 방문하는 거래처 안경원에게는 1년에 1번 주어지는 추가 할인 혜택은 물론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명실공히 오랜 전통과 더불어 ‘동그란 안경’ ‘코받침 없는 안경’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림락은 올 한해에도 넷플릭스,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많은 화제를 모았고, 림락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았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에서는 기존 림락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한 신상품들을 첫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를 많이 기대해 달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앞으로도 제품의 퀄리티와 본연의 가치에 충실하며, 보다 효율적인 홍보를 통해 가맹점과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더 좋은 브랜드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행사 참석에 관한 내용과 방문 예약은 디엠무역 본사로 하면 된다. 문의는 (주)디엠무역 02-2653-15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