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 전제품 5일내 출하·누진 7+1 프로모션… 안경사 만족도 높아

“호야의 납기가 기존에도 빠른 편이었는데, 5일 출하 개런티 프로모션을 하고 난 다음에 2~3일만에 제품이 도착해서 놀랐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배송문제로 안경 관련 업체와 안경원이 난항을 겪고 있지만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만은 달랐다. 안경 기업들의 경우, 줄어든 항공편에 비해 온라인 물량은 급속도로 증가해 배송 지연이 불가피한 상황이 반복되면서 고객들의 불만은 높아지고 많은 안경제품 제조유통사가 난항을 겪었지만, 한국호야렌즈는 예외였다.
바로 한국호야렌즈가 안경사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매출 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해 희망백신 캠페인에 이어 ‘호야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하면서 부터다.
호야 하이파이브 캠페인은 납기가 지연되어 고객 클레임으로 곤란함을 겪었던 많은 안경사들이 걱정 없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RX 전 제품의 5일내 출하를 보장하는 프로모션을 10월까지 진행중이다. 본 프로모션은 대리점을 제외한 전 안경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만약, RX 제품이 5일을 초과해 출하된 경우 100% 무상 처리를 해준다.
서울 명동의 모 안경원 원장은 “타사 제품은 일부러 시간을 넉넉히 잡고 소비자와 재방문일을 잡는데 호야에서 제공한 일자표를 보고 재방문일을 잡고 있는데 그 날짜보다 더 빨리 출하가 되어서 고객들과의 약속을 잡을 때 안심이 되고 날짜 변경없이 확정적으로 이야기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런 파격적인 약속과 더불어 ‘누진 7+1’ 프로모션도 안경사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 호야 누진렌즈 7조를 주문할 때 마다 발란시스 KR 1.60 Clear 렌즈 1조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증정 제품인 발란시스 KR(굴절률)1.60 Clear 제품은 한국인 맞춤 누진렌즈로 출시해 많은 안경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지금까지도 그 인기가 이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안경사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약속에도 신뢰를 더할 이번 프로모션은 안경업계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수량 제한 없는 무제한 지원으로 이어진다.
인천의 모 안경사는 “장시간 진행된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어 힘들었는데, 하이파이브 캠페인으로발란시스 KR을 받을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소규모 안경원도 참여할 수 있도록 호야럭스 누진 전제품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 도움이 많이 되고 있다. 제품의 폭이 넓어진 만큼 고객의 접근성이 좋아서 마음놓고 고객에게 추천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호야렌즈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호야렌즈를 믿고 함께해준 안경사들에게 보답하고자 안경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도움을 드리고, 배송지연 문제를 해결해 판매에만 집중하실 수 있게 해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호야렌즈는 안경사분들의 동반자로써 업계의 회복과 상생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호야렌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영업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