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김포공항점·성남 모란점·대구 죽곡점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김병희)가 9월과 10월에도 릴레이 오픈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몰 김포공항점, 성남 모란점, 대구 죽곡점이 새롭게 오픈해 고객맞이에 나서고 있다.
오렌즈는 코로나시대에도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점에서 주목된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9월10일 오픈했다. 서울시 강서구 하늘길77 김포공항역 B2에 자리한 오렌즈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수많은 유동인구로 고객 확보에 유리할뿐아니라, 오렌즈 브랜드 홍보 역할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성남 모란점은 10월9일 문을 열었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101번길 29 1층에 소재한 오렌즈 성남 모란점은 분당선 모란역 바로 인근에 자리해 유동인구가 많고, 근방에 대규모 주거단지도 자리해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 죽곡점은 10월23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 880 1F에 자리하는 오렌즈 대구 죽곡점은 대실역 바로 앞에 자리해 지리적 강점이 크고, 주변에 대형 주거단지가 밀집한 지역에 자리한 곳으로 장기적으로 탄탄한 고객 유치가 가능할 전망이다.
한편, 오렌즈는 명실상부 국내 1등 렌즈전문점으로 저가 프랜차이즈의 가격파괴에서도 할인판매를 하지 않아 안경원의 경쟁력 제고에 앞장서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