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안경렌즈
     
순항중인 호야 하이파이브 캠페인, 10월31일까지 진행
소비자와 약속 지키는 안경사 이미지 좋고, 신뢰도는 UP
2021년 10월 07일 (목) 15:16:08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가 전개한 ‘하이파이브 캠페인’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하이파이브 캠페인은 납기가 지연되어 고객 클레임으로 곤란함을 겪었던 많은 안경사들이 걱정 없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RX 전 제품의 5일내 출하를 보장하는 프로모션이다.
대리점을 제외한 전 안경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만약 RX 제품이 5일을 초과해 출하된 경우 100% 무상 처리를 해준다.
그동안 배송 지연에 대한 걱정이 매우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해결해주는 캠페인이 없었다는 점이 많은 안경사들이 참여하게 된 배경으로 보인다. 안경사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호야렌즈에 대한 신뢰도가 더욱 높아졌다”며 “호야의 납기가 기존에도 빠른 편이었는데, 5일 출하 개런티 프로모션을 시작한 후 2~3일만에 제품이 나와서 놀랐다”고 말했다.
또한, “타사 제품은 일부러 시간을 넉넉히 잡고 소비자와 재방문일을 잡는데, 호야는 일자표를 제공하여 재방문 일을 잡을 때 굉장히 편리하고, 일자표에 적힌 날짜보다 더 빨리 출하가 되어서 고객들과 약속을 잡을 때 걱정이 없다”며 “고객과 날짜 변경할 걱정없이 확정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어 안심이 되고 제품의 질과 납기일 모두 믿고 주문할 수 있는 회사”라고 칭찬했다.
하이파이브 캠페인은 RX 전 제품의 5일내 출하 보장 약속과 더불어 호야 누진 렌즈 7조를 주문할 때 마다 발란시스 KR 1.60 Clear 렌즈 1조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증정 제품인 발란시스 KR 1.60 Clear 제품은 한국인 맞춤 누진 렌즈로 출시되어 많은 안경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국호야렌즈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호야렌즈를 믿고 함께해 주신 안경사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준비한 캠페인에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안경사분들이 납기에 대한 걱정없이 판매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캠페인 기간은 물론 추후에도 신뢰할 수 있는 정확한 납기를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안경사 분들의 동반자로써 업계 회복과 상생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하이파이브 캠페인’은 10월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영업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17, 업무시설 업무동 14층 1403호 (한강로3가,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발행인 :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