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달간 다비치마켓 쿠폰 통해 전국 다비치안경에서 실시

다비치안경(대표 김흥수, www.davich.com)은 10월 한 달간 전국 가맹점에서 7일착용 콘택트렌즈 텐션을 최대 45% 할인 판매하는 ‘슈퍼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텐션 렌즈가 출시된 이후로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 특가 행사로 렌즈 10개로 구성된 텐션 본팩을 33%, 5개로 구성된 텐션 미니팩을 45% 할인된 금액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텐션’ 렌즈는 경제적인 이유로 권장 착용일을 넘겨 착용하거나, 렌즈 관리가 익숙하지 않은 MZ세대를 위해 건강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위생적인 콘택트렌즈다. 특히, 7일 착용 렌즈로 개발되어 경제적이며, 7일마다 새로운 렌즈를 착용할 수 있어 한 달용 렌즈보다 건강한 착용이 가능하다.
착용감과 가성비가 좋은 투명렌즈부터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 어울리는 29가지의 컬러렌즈까지 총 30가지의 제품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이 넓으며, UV차단 기능을 더해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슈퍼딜 할인 혜택은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에서 슈퍼딜 쿠폰을 다운 받고 매장에 방문해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77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명품 배우 정준호와 함께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에 나서고 있으며,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렌즈 관리가 어려운 10대를 위한 7일 착용 렌즈 ‘텐션’을 위클리와 함께 홍보하는 등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