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컬러와 정교한 디테일 돋보이는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입증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주)디엠무역이 2022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8th DM OPTICAL BRAND SHOW’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대구·광주·대전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됐다.
이번 수주회는 코로나19 장기화가 지속되며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가맹점주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림락(Rimrock)의 굳건한 브랜드 인기를 실감케 하였으며,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유유콜렉터) 반응 또한 심상치 않았다.
Youu:Collector(유유콜렉터)는 Gucci의 디자이너 Youu가 만든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로, 화려한 컬러와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탄성있는 구조적 기술을 템플에 적용하여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전면부와 힌지, 템플의 컬러를 3톤으로 조화롭게 매치해 여성들이 선호하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보여주고 있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제품의 완성도를 한껏 높여 새롭게 출시된 Youu:Collector(유유콜렉터) 인 만큼 많은 안경사분들께서 그 부분을 알아봐주시고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생각보다 빠른 시일내 이번 수주회에 초도 물량을 전량 완판했다. 앞으로도 유유콜렉터는 여성고객들을 위한 최고의 디자인과 제품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다”고 전하며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도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대구·광주·대전 지역에서 많은 가맹점과 안경사분들이 참석해주시고 현장에서도 안전수칙을 잘 지켜주셔서 무사히 이번 수주회를 잘 마칠 수 있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린다.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해 더 좋은 브랜드 제품을 제공해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주)디엠무역 02-2653-1500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