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콘택트렌즈/솔루션
     
쿠퍼비전, ‘마이데이 토릭 론칭 세미나’ 성료
“Speak up Your professionalism with MyDay”
2021년 10월 14일 (목) 15:21:12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쿠퍼비전코리아가 신제품 ‘마이데이 토릭’ 론칭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쿠퍼비전코리아가 주최한 ‘마이데이 토릭 론칭 세미나’는 지난 10월7일(목)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됐다.
‘마이데이 토릭 론칭 세미나’는 쿠퍼비전의 프리미엄 렌즈 ‘마이데이’(MyDay)의 토릭렌즈로 출시이전부터 안경사들의 기대감이 높았던 만큼, 이번 론칭 세미나에 대한 안경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세미나는 환영인사, 신제품 마이데이 토릭 기술 및 제품소개, 임상실험사례 소개 및 질의응답, 신제품 프로모션 및 혜택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쿠퍼비전코리아 케리 마이클청(Kerry Chung) 사장의 인사말로 포문을 열었다. 케리 마이클청 사장은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지지를 부탁했다.
다음으로 쿠퍼비전코리아 영업총괄 이상구 부사장이 현재 코로나 현황을 전하며, “백신 접종률 향상과 신약 개발등의 요인으로 향후 콘택트렌즈 시장이 코로나 이전으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쿠퍼비전은 이전에도 현재도 그리고 앞으로도 안경원 원장, 안경사 선생님과 함께 간다는 모토로 운영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으로 마케팅 총괄 황지영 이사가 콘택트렌즈 산업과 트렌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황지영 이사는 국내 콘택트렌즈 시장은 점차 회복 후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하며, 특히 빠르게 성장하는 프리미엄, 원데이, 토릭 제품군의 성장세를 소개하며, 프리미엄 원데이 토릭에 대한 니즈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어 기술력이 기반이된 ‘마이데이 토릭’의 강점들을 간략하게 말했다.
이어 쿠퍼비전코리아 교육팀 강민지 과장이 마이데이 토릭 기술과 제품을 소개했다. 강민지 과장은 ‘마이데이 토릭’을 바이오피니티의 원데이 버전이라고 소개하며, 뛰어난 교정력과 우수한 산소전달력을 강조했다. ‘마이데이 토릭’은 수평면이 동일한 두께의 디자인으로 난시 고객에게 선명하고 편안한 시력을 제공한다고 밝히며, 실제 착용 고객들은 100점 만점에 90점을 줄 정도로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또 함수율과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마이데이 토릭’에 적용된 아쿠아폼 기술을 소개했다.
다음으로 호주·뉴질랜드 이석헌 검안사가 ‘마이데이 토릭의 기술력 뒷받침 실제 임상사례’를 공유했다. 이석헌 검안사는 실제로 경험한 임상사례들을 위주로 경험을 전해 참여 안경사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 냈다.
이어진 질의 응답 시간은 ‘마이데이 토릭’, 처방 등과 관련한 안경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이 되었으며, 신제품 프로모션 및 혜택을 소개하며 세미나는 마무리 되었다.
이번 쿠퍼비전코리아가 주최한 ‘마이데이 토릭 론칭 세미나’는 국내 콘택트렌즈 시장의 현황과 전망, 그리고 ‘마이데이 토릭’에 대한 소개부터 실제 임상사례까지 ‘마이데이 토릭’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기대감을 높이는 자리가 되었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17, 업무시설 업무동 14층 1403호 (한강로3가,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발행인 :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