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your everyday,   your partner!’
기능성 렌즈 시장 개척위해 끊임없이 R&D에 투자

㈜소모비전 신승종 대표

145년 역사 안경렌즈 전문기업 로덴스톡 국내 생산

4차 산업혁명이 다가오면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렌즈의 역할은 데이터를 처리하는 인지의 영역까지 확장하고 있다. 소모그룹은 시력을 보정하는 안경렌즈 뿐만 아니라 카메라 모듈 및 IR렌즈 등을 연구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는 광학렌즈 전문 기업이다. 비전케어 사업부는 국내 프리폼 렌즈의 대명사인 ‘닥터소모’, 드라이브 렌즈 및 아이케어 렌즈의 대명사인 ‘슈나이더’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유일한 중근거리 난시 값을 보정하는 독자적인 설계를 지닌 145년 역사의 안경렌즈 전문 기업 ‘로덴스톡’ 브랜드를 국내 생산하여 시장에 공급 유통하고 있다.

코로나 극복 프로그램으로 안경원과 프랜드십 강화

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불안정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소모홀딩스엔테크놀러지는 ‘It's your everyday, your partner!' 라는 슬로건으로 안경원과 상생발전 할 수 있는 ’코로나 극복 프로모션‘ 및 ’더 드림 프로모션‘ 등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하여 안경원의 부담을 덜어줌과 동시에 기능성 렌즈 시장을 개척, 확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R&D에 투자하고 있다.
㈜소모홀딩스엔테크놀러지 비전케어 사업부는 국민 안보건 향상에 힘쓰는 안경사들에게 품질 좋은 안경렌즈를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눈의 휴식 시간을 찾아주는 안경렌즈

코로나19 팬데믹 지속으로 재택근무가 장기화 되면서 눈의 휴식시간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다.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이 보편화되면서 디지털 기기의 사용 시간이 더욱 증가하고 있는 요즘, 눈의 피로를 완화시키는 방법으로 안정 피로 완화 렌즈 제품과 오피스렌즈가 주목받고 있다. 소모레즈는 오피스렌즈로 닥터 소모를 출시해 유통중에 있다. 시내 작업환경에서 업무 효율을 증가시켜주는 렌즈중 하나다. 또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로덴스톡 영라이프 프리, 에르고2 제품 역시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드라이브 렌즈인 슈나이더 렌즈의 경우 유해광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렌즈다. 슈나이더 드라이브 렌즈는 운전용이라는 기능적인 특징 이외에도 LED 광원에 노출이 많은 일상생활에 착용 가능한 투명한 색상의 기능성렌즈로 현대 시생활에 최적화된 렌즈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