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감동, 쓰는 즐거움, 데코가 함께 합니다

인간의 행복한 삶에 초점 맞춘 경영으로 인류 발전

데코비젼 주해돈 대표

세계 제1의 코팅 기술 보유한 니덱사와 협력해 성장

세계 판매 1위의 의료기기 제조업체인 니덱은 의료기기 제조 판매뿐 아니라 코팅 기술력 면에서도 단연 세계 제 1위임을 자부한다. 니덱의 안경렌즈는 코팅과 착색 기술이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그 중 일본 니덱만의 전사 착색기법은 세계 유일한 기술로 세계 톱 메이커에도 라이선스를 공급하고 있다. 데코비젼은 국민의 안 보건 향상과 더불어 국내 안경렌즈 산업의 질적 향상에 이바지하고자 세계 제 1의 코팅기술을 보유한 니덱사와 협력을 맺어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니덱렌즈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안경산업의 성장동력은 보다 앞선 기술의 개발, 보다 투명한 유통구조의 확보에 있다. 안경렌즈는 국민의 안 보건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세상이 점점 발전함에 따라 국민의 안 건강은 많은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데코비젼은 편안하고 안전한 안경을 통해, 인류의 시 생활이 보이는 부분의 만족을 넘어 보이지 않는 부분의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미래 지향적인 가치, 즉 인간의 행복한 삶에 초첨을 맞춘 경영을 통하여 인류 발전에 이바지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데코비젼이 현재 유통중인 브랜드 및 상품 특징

NIDEK UV-MAX 시리즈에는 현재 포그마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그마킹은 입김, 혹은 김서림 발생시 NIDEK이라는 제품 마킹을 확인 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제품의 브랜드를 확인하고 싶을 때에 고객들이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입김만 불면 마킹이 나타나므로 안경사와 소비자 모두 마킹을 아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니덱렌즈는 SC 7층막 코팅으로 내구성이 강화되고 오랜 지속력을 갖게되어 강하고 선명한 시야를 선사한다. 렌즈에 Hard Coating(스크래치 방지) + Multi Coating(4층) + 대전방지 코팅(EMI) + 기존 4층막 Multi에 2층막 추가 증착 + Multi Coating(1층) + SC 코팅(초경발수 : 탁월한 오염제거 / 기존렌즈에 발수성, 발유성 3배 강화) 또 니덱 UV-MAX 렌즈는 유해한 자외선 UV400nm 99.9% 차단(±0.5%)한다. 자외선이 원인이 되어 생길 수 있는 안질환(백내장, 황반 변성)과 최근 스마트 기기로부터 방출되는 청색광 일부(~420nm까지) 차단함으로써 눈건강보호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단초점 렌즈이다. 안구 질환 및 안과 수술을 하신 분 + 스마트기기(디지털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청소년 + 야외 활동이 많은 소비자에게 추천한다.

제품 생산 능력 및 규모

데코비젼에서 취급하는 니덱 렌즈와 바시티 렌즈는 국내 연간 300만장 이상 유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