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ya, For the visionaries
고객의 눈 통해 세상을 보다


한국호야렌즈 정병헌 대표

80년 넘게 세계 시장에서 리더십 인정받다

한국호야렌즈는 안경사들의 파트너로서 안경사들의 눈을 통해 이 세상을 본다. 품질과 신뢰에 기반한 파트너십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한국호야렌즈는 안경사들의 사업이 늘 번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HOYA는 1941년 광학 유리 전문 제조업체로 설립된 이래로 항상 최첨단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80년 넘게 세계 시장에서 리더십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고객의 눈을 통해 세상을 보고, 보다 많은 사람이 편안한 시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HOYA는 이제 반도체 제조용 유리 제품과 HDD용 유리 제품에서 안경 렌즈, 콘택트렌즈, 의료용 내시경 등 의료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독보적인 호야의 코팅 기술 비교 불가

호야는 단초점 렌즈인 누럭스, 하이럭스와 사용자 맞춤의 기능성 & 인도어 렌즈인 싱크3, 워크스타일, 언루트, 선글라스로 바꿔 착용할 필요가 없는 편리함과 높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센서티 변색렌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단연 호야의 코팅 기술이 돋보이는 제품은 차별화된 우수한 성능을 갖추고 있는 개인 맞춤 기술의 마이스타일, 라이프스타일 시리즈,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판매량으로 입증된 다이나믹, 앰플리튜드 플러스 등 오랜 기간 동안 안경사들에게 사랑받아 온 탄탄하고 완벽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Lab Integration Project 통해 최신기술 도입

전 세계 50개국 150개 이상의 지사와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약 3만 7천명의 직원이 근무중이다. 독보적인 퀄리티의 렌즈를 생산하기 위해 글로벌 연구소 3개, 글로벌 대량 생산 공장 6개, 40개 이상의 현지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85개 이상의 서비스 센터도 운영 중이다. Lab Integration Project를 통해 안산공장을 충북 오창 과학산업단지로 확장이전 및 통합하여 최신 기술을 도입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렌즈 가공 기술을 체계화하여 업계 내 독보적인 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