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수험생과 가족 대상의 아이웨어 할인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안경체인 다비치안경(대표 김흥수, www.davich.com)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안경, 콘택트렌즈를 할인해 주는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수능 당일인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생 본인 대상으로 안경 20%를 할인해주며 수험생과 동반하는 가족에게도 안경 10%의 할인을 제공한다.
전국 다비치안경 어디에서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매장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안경뿐만 아니라 아큐브, 쿠퍼비젼, 알콘, 뜨레뷰 등의 국내외 유명 팩렌즈를 최대 65%까지 할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스토어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의 수능 이벤트 기획전 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이번 수능 할인 이벤트는 수험생과 가족들을 격려하고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다비치안경만의 전문적인 검사 시스템과 다양한 아이웨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278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으며,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렌즈 관리가 어려운 10대를 위한 7일 착용 렌즈 ‘텐션’을 위클리와 함께 홍보하는 등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