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가족이 애독하는 ‘한국안경신문’을 표방하면서 지난 2001년 11월1일자로 망망대해의 닻을 올린 한국안경신문이 올해로 창간 2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국내 안경테 선글라스 기업 CEO가 본지에 축사를 보내왔다. 한국안경신문은 성원과 애정어린 충고에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업계 대표 전문지로써 보다 유익하고 알찬 정보 제공은 물론, 업계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해 나갈 것이다.


“룩옵틱스도 안경원과 상생을 위해 최선 다할 터”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권위 있는 전문지로서 안경업계의 올바른 발전을 위하신 노고에 감사 인사 전합니다.
한국안경신문이 앞으로도 언론으로서의 순기능을 다하기 위해 앞장서며, 언제나 가치 있는 정보와 뉴스만을 보도하는 전문신문으로 도약하길 기원합니다. 룩옵틱스도 안경원과의 상생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안경업계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룩옵틱스 대표 허명효

 

 

 

 

 

 


“업계 소식통이자 올바른 언론으로서 수고에 감사”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 안경산업의 소식통으로, 올바른 언론으로서, 역할을 담당해오시는 수고에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당사와의 인연을 돌아보더라도, 중요한 고비마다 한국안경신문이 함께 해왔음을 기억하게 됩니다. 한국안경신문 대표님 이하 임직원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디엠무역 대표이사 신동명

 

 

 

 

 

 

 


“어려운 언론 환경에서도 정통성 잃지 않음에 박수를”

대한민국 안경계를 대표하는 한국안경신문 창간 20주년을 축하합니다. COVID-19로 인해 힘든 언론 환경 속에서도 정통성을 잃지 않고 정확하고 깊이 있는 정보 전달에 애쓰시는 한국안경신문 임직원 여러분께도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한국안경신문은 2001년 창간 이후 안경계 주요 소식과 유익한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업계종사자들과 호흡하며 소통해 왔습니다. 한국안경신문의 앞날에 더 큰 발전과 영광이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건승을 기원합니다.

주식회사 정스옵티칼 대표 정병재

 

 

 

 

 

 


“업계 종사자 목소리 진정성 있게 전달해 주길”

안경 분야 전문 매체로서 미래 지향적 방향을 제시해온 한국 안경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동안 한국 안경신문은 대한민국 대표 안경 전문지로 안경 산업발전을 위해 힘써 왔습니다. 앞으로 가치있는 정보 전달을 통해 업계발전을 위한 비젼을 제시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경업계 종사자들의 목소리를 진정성있게 전달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저희 더럼 인터내셔널 또한 안경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 안경신문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더림 인터내셔널 대표 김홍철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