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무역

‘코받침 없는 안경’ 림락(Rimrock)
 굳건한 입지와 함께
내년에는, 더욱 힘찬 새로운 도약을!

㈜디엠무역 신동명 대표


일본 안경협회가 선정한 NO. 1 수입파트너社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은 1983년 창업이래, 자부심과 전통을 가진 안경 수입 1세대로서의 오랜 노하우와 국내 외에서 한결같이 꾸준하고 성실한 거래 관계를 바탕으로, 최고의 일본 하우스 브랜드 전문 수입, 유통업체로 인정받으며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일본 안경협회가 뽑은 한국의 NO. 1 수입파트너社 로 4년 연속 선정 되기도 했다.
특히 대표 브랜드 ‘림락’(Rimrock)의 경우 뛰어난 제품력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어려운 코로나 19 상황에도 매년 진행되는 DM BRAND SHOW를 통해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안경 시장 속 유일무이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유행을 따르지 않는 장인정신으로 성장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림락(Rimrock)’은 시대의 유행을 따르지 않고 안경 본연의 가치에 집중하여 림락만의 디자인 철학과 장인정신으로 현재의 감성으로 재현되는 진정한 ‘클래식’과 ‘모더니즘’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코에 남는 자국을 최소화한 편안한 착용감의 ‘일체형 코패드’와 코받침 없이 콧등에 얹어 쓰는 디자인은 국내 유일 림락 만의 독보적 기술, 디자인 요소로서 특허청에 디자인 특허(등록번호 30-0750989호)로 등록되어 보호받고 있다.

여성 브랜드 Youu:Collector로 새로운 도약 꿈꿔

기존 림락의 뿔테라인으로 소개되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레트로 림락’은 내년부터 ‘레트로x이와모토’(RETRO IWAMOTO)로 브랜드명이 바뀌어 메탈+아세테이트 소재의 새로운 디자인들과 함께 하이퀄리티 제품력으로 더욱 활발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Gucci의 디자이너 Youu가 만든 일본 최고의 명품 여성 아이웨어 브랜드 Youu:Collector(유유콜렉터)를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0월 진행된 수주회에서도 화려한 컬러와 절제된 고급스러움으로 퀄리티, 착용감 모두 만족할만한 제품으로 많은 이목을 집중 시키며, 디엠무역은 내년 새로운 브랜드들과 함께 힘찬 도약을 꿈꾸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