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영크리너

기술 우위 최고 제품 생산으로 고객 만족 이끈다

㈜건영크리너 이상훈 대표

친환경 제품개발 기술 선도기업으로 도약

1992년 건영라벨로 설립하여 2010년에 ㈜건영크리너로 법인 전환하였으며 다양한 초극세사 렌즈크리너를 생산해 세계 약 75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수출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2015년 대구시 Pre 스타기업으로 지정된데 이어, 2016년 김서림 방지 크리너 제조 국내 특허를 획득하여 안경산업의 기술 혁신을 주도했으며, 2018년 친환경 안경 케이스 실용신안 획득과 친인체 제품 인증인 STANDARD 100 by OEKO-TEX 인증 획득했다. 2019년에는 친환경 제품 국제 인증인 GRS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흡착성과 항균성이 우수한 원단 개발 특허를 획득하는 등 친환경 제품 기술개발 선도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2020년에는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과 2021년에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역스타기업으로 지정돼 한국안경산업의 글로벌 위상을 높이고 있다.

글로벌 안경산업을 리딩하는 ㈜건영크리너

㈜건영크리너는 세계적인 친환경 제품에 대한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당사의 주력제품인 초극세사(Micro Fiber) 안경 크리너의 STANDARD 100 by OEKO-TEX 인증으로 제품의 고급화를 추진하고 있다.
비본딩 방식의 친환경 안경 케이스 디자인 개발하고, 미국독성평가협회와 환경부에서 인정한 인체 무해한 김서림 방지 크리너(Anti Fog Cloth) 개발을 진행함으로써, 기능 강화와 제품군의 다양화 등 프리미엄화로 생활용품 시장까지 범위를 확장하여 한국안경산업의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천연소재와 GRS(Global Recycle Standatd) 인증 제품을 콜라보레이션 하는 제품을 개발해 글로벌 트렌드를 리딩하는 ‘친환경 기술 혁신 기업’으로의 성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