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비젼 오렌즈

BEAUTY & HEALTHY EYESTYLING

㈜스타비젼 오렌즈 김병희 대표이사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전문 프랜차이즈로서의 확고한 입지

First Contact Lens Specialty Store
세계 최초로 컬러 콘택트렌즈 전문점을 오픈한 이래, 오렌즈는 뷰티와 눈 건강을 겸비한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2010년 1호점부터 2021년 328호점 오픈)
VISION CENTER
오렌즈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최상의 검사 서비스와 최적의 렌즈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종합 아이솔루션 센터인 ‘비젼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전문적인 서비스와 함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Innovative Products
In-house 생산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매해 약 50여종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착용감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 함수율, 자외선 차단 기능의 프리미엄 실리콘하이드로겔과 신소재 퍼스콘까지 1,000여종의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며 독보적인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세계 7개국 B2B와 B2C 판로 확장하며 초고속 성장세

OLENS GLOBAL BUSINESS
㈜스타비젼 오렌즈는 글로벌 No.1 콘택트렌즈 브랜드가 되기 위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각지의 러브콜을 지속적으로 받으며 미국·일본·중국·홍콩·대만 등 7개국에 B2B와 B2C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자체 운영 중인 글로벌 직구몰은 전세계 55개국의 고객들이 찾으며 재구매율 40%로 글로벌 팬덤 구축 중이며, 일본 전용 직구몰 사이트(POPLENS)는 2020년 월 기준 일본 회원 43만 명, 일 방문객 9,000명을 달성했다.
중국의 경우 거대 온라인 플랫폼인 알리바바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플래그십을 오픈하며, 2020년 광군제 ‘티몰국제플랫폼’ 컬러콘택트렌즈 매출 1위를 달성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