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안경쇼핑의 선두주가 지니스안경체인(대표 김진희)의 신규 가맹 오픈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 11월12일 전주 평화사거리점에 이어 26일 대구 효신네거리점 오픈으로 릴레이 개점 행보를 보이고 있다.
현재 지니스안경체인은 고객의 편안한 안경쇼핑을 지향하며, 안경테 금액에 지니스 코어렌즈를 포함한 다양한 금액대별 코너를 두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혀 제공하고 있다. 전주 평화사거리점은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 1가 평화사거리 한양병원 방면에 위치해 있다. 안경원 건너편에 롯데시네마 전주평화점이 위치해 있고, 동서남북 사방이 대단지 아파트로 구성된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아파트에 둘러싸여 있는 상가 중심에 안경원이 위치하고 있다. 가족 단위 고객과 학생 소비자가 많은 지역에 해당하는 곳이다.
한편 동대구역과 멀지 않는 지역에 위치한 대구 효신네거리점 역시 주변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는 지역이며 건너편에 이마트 대형몰이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대표적인 상권 중 하나이다.
지니스안경체인 신규 가맹점들은 오픈을 기념해 신제품 블루라이트 업그레이드 렌즈, 근적외선+블루라이트 차단렌즈 1만원 할인 제공하며 오픈 행사를 통한 방문 고객 및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