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원데이 투명렌즈… 무료시험 착용 및 1+1 혜택 제공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프리미엄 제품인 ‘클라렌 오투오투 투명 원데이’ 제품 출시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 투명’은 올해 출시한 프리미엄 소재에 높은 산소전달률을 자랑하는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시리즈 5종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투명 제품이다.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 투명’ 렌즈는 130dk/t 의 높은 산소전달률로 안구질환을 예방하고, 클라렌만의 특별한 Grap 水 기술로 친수성을 향상시켜 편안한 착용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HD 비구면 설계로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Class 1등급인 UV 차단 기술로 야외활동 및 실내 자외선으로부터 눈건강도 챙겼다.
인터로조 국내 영업·마케팅을 총괄하는 최의경 부사장은 “금년 출시한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 컬러에 대한 호평을 바탕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투명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높아지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시장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발맞추어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원데이 컬러와 투명 모두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인터로조의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 투명’ 렌즈는 멤버십을 통해 구매할 경우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기존 출시한 오투오투 1Day 컬러 제품과 교차구매가 가능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더욱 더 충족 시켰다.
한편, 인터로조는 ‘클라렌’ 앱 멤버십을 통하여 클라렌 오투오투 데일리 제품 무료 시험착용 증정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라렌 공식 홈페이지(www.clalen.com)와 모바일 앱 ‘클라렌’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