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행사와 안경, 콘택트렌즈 할인 행사 진행

안경체인 다비치안경 (대표 김흥수)이 전주 서신동에 279번째 가맹점을 오픈하고 방문하거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주서진점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일원에 입점 했으며, 학생과 학부모 및 인근 주민들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70평의 대형 안경원으로 약 3,000개의 다양한 아이웨어를 제조사 직거래 방식을 통한 전국 최저가에 도전하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다비치안경 전주서신점은 다비치안경만의 명성 높은 전문 검사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추천하고 있으며, 난시&멀티포컬 피팅 센터와 개인맞춤 누진렌즈 마이다스엠 피팅 센터를 둬 전문성을 요구하는 기능성 콘택트렌즈 및 누진 렌즈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주서신점은 오픈을 기념해 ‘100%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전거, 무선청소기, 샤오미 공기청정기, 골드바 등 뽑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방문만으로도 KF94마스크, 라면, 수건, 키친타올 등의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행사는 오픈 당일부터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는 7일 착용 렌즈 텐션을 무료 증정하고 어린이와 함께 방문한 선착순 50명에게는 UV차단 어린이 선글라스를, 60세 이상의 어르신 100명에게는 돋보기 안경을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
파격적인 제품 할인 이벤트도 함께 한다. 아큐브, 쿠퍼비젼, 알콘, 뜨레뷰 등의 팩렌즈를 최대 65%까지 할인하며, 3일 착용 콘택트렌즈인 ‘뜨레뷰’와 10대 눈건강을 위한 ‘텐션’ 렌즈는 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엠(MIDAS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2단계 사양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오픈 기념 할인 혜택들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다비치안경은 업계에서 최초로 1.3.5.7.9 정액정찰제를 도입해 안경 가격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고 가장 많은 매출을 일으키고 있는 안경체인으로써 공동구매를 통한 저렴하고 고품질의 아이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대 규모의 안경사 전문 교육원을 설립하고 교육해 전문성 높은 안경사를 배출한 결과 중앙일보가 개최하는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안경원 부문 10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선정 됐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