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진건점·천안청당점·현대백화점판교점·청주동남점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김병희)가 12월 4개 지점을 신규 및 리뉴얼 오픈하며, 신년 고객맞이에 나선다.
오렌즈는 12월 오렌즈 다산진건점, 천안청당점, 청주동남점을 신규오픈하고,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오렌즈의 신규 오픈과 리뉴얼 오픈은 코로나 시기에도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탄탄한 성장과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먼저 오렌즈 다산진건점은 12월4일 오픈했다.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123번길 22-26 133호에 자리한 오렌즈 다산진건점은 최근 신도시로 대형 주거단지가 속속 입주되는 시점에서 자리잡아 앞으로 다신진건의 신규 고객들을 대거 유입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렌즈 천안청당점은 12월18일 문을 열었다. 천안시 동남구 청수11로 24에 위치한 오렌즈 천안청당점은 사면에 대형 주거단지가 자리한 곳으로 장기적으로 탄탄한 고객 유치가 가능할 전망이다.
같은 날 오렌즈 청주동남점도 신규 오픈했다.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 137 204호에 소재한 오렌즈 청주동남점 역시 주변에 대형 주거단지가 밀집한 지역에 자리한 곳으로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오렌즈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12월13일 새단장을 마치고 리뉴얼 오픈했다. 판교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자리한 오렌즈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수많은 유동인구로 고객 확보에 유리할뿐아니라, 오렌즈 브랜드 홍보 역할도 톡톡히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렌즈는 명실상부 국내 1등 렌즈전문점으로 저가 프랜차이즈의 가격파괴에서도 할인판매를 하지 않아 안경원의 경쟁력 제고에 앞장서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