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안경사 성원에 보답… 최고급 프리미엄 누진렌즈 증정 프로모션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안경렌즈 브랜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 https://www.essilor.co.kr/)가 1월1일부터 2월28일까지 약 두 달간 ‘2022에실로와 함께 해우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년간 에실로코리아에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준 안경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실로코리아 전 거래처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와 피지오 시리즈 합산 5조를 달성할 경우 최고급 프리미엄 누진렌즈인 바리락스X 1조를 증정해 보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각 지역 별로 바리락스 컴포트 및 피지오 시리즈 베스트셀러 안경원에는 에실로 프리미엄 열풍기를 증정한다.
2002년 한국에 진출한 에실로코리아는 지난 20년간 국내 소비자에게 최적의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누진렌즈 바리락스를 국내에 선보였으며,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등의 안경렌즈 브랜드를 통해 혁신을 거듭하며 최고급 안경렌즈를 시장에 제공해왔다.
이 외에도 안경렌즈 선도 기업으로서 안경사의 전문성을 강화할 다양한 안경사 교육프로그램을 안경사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눈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앞장서며 안경렌즈 업계에 기여해왔다.
대표적으로 누진렌즈 시장의 확대와 성장을 위해 2019년부터는 4년째 매 해, 누진렌즈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누진렌즈 바로알기’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더불어 올해부터는 프리미엄 누진렌즈 시장에서의 안경원의 전문성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으로 안경사의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한층 더 강화하여 전문가의 토탈 비전케어 솔루션이 가능한 프리미엄 안경원을 확장될 예정이다.
에실로 마케팅 관계자는 “올해 20주년을 맞아 아낌없는 지원과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안경원 관계자 및 안경사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2022년에는 안경업계가 다시 활기를 되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