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세종시 스마트형 제3공장 본격 가동

뉴바이오(주)(대표 김숙희)가 신소재 MPC실리콘렌즈 바이오블리(Biovely)를 2월 출시한다.
뉴바이오 신제품 바이오블리(Biovely)는 각막에 손상을 주지 않는 생체적합성 소재인 뉴바이오의 물질특허 친수성 터폴리머 재질과 MPC소재, 프리미엄 인체용 Silicone의 결합으로 뉴바이오의 핵심기술이 응집된 최고의 렌즈이다. 부드럽고 뛰어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각막건조 예방과 안전성을 추구하는 인체 친화적인 렌즈인 점이 특징이다. 착용 시 하루종일 촉촉하게 하여 단백질과 이물질 침착으로부터 우리 눈을 지켜준다.
뉴바이오는 MPC실리콘 투명렌즈 출시를 시작으로 컬러렌즈, 난시용 렌즈를 출시 예정이다. 금번 출시하는 바이오블리(Biovely)는 1DAY렌즈로서 90+10과 30+5 2종류로 구성된다.
한편, 뉴바이오는 세종특별자치시 스타기업으로 선정되어, 세종시에 13,885m2(약4,200평) 규모로 제3공장을 건립했으며, 1월부터 시험가동하고 있다. 신공장인 제3공장은 월 2,000만개 목표로 생산시설을 갖추어 변화되는 산업체계에 맞춰나가는 스마트공장을 추진하고 있어 주목된다.
뉴바이오는 콘택트렌즈 제조에 전문화되고 특화된 소프트웨어 개발과, 추후 기기제어까지 진행하여 생산성(Productivity), 품질(Quality), 고객만족도(Satisfaction) 3가지 모두 향상시킬 수 있는 PQS시스템의 지능형 생산공장 시대를 열며 세계적인 콘택트렌즈 전문기업으로 발돋음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