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 비전 디스플레이 칩 애플리케이션 직접 배치

인위드가 CES 2022에서 메타버스 웨어러블 전자 콘택트렌즈를 선보였다.
인위드가 선보인 메타버스 웨어러블 전자 콘택트렌즈는 콘택트렌즈에 증강 비전 디스플레이 칩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배치할 수 있는 구성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성가신 고글 또는 기타 안경을 착용하여 메타버스에 들어가는 것보다 더 쉽게 전환이 가능하다. 전문가들은 AR, 가상 현실(VR), 전반적인 확장 현실 프로그램 및 기술이 마침내 본격화되면서 메타버스가 잠재적으로 수조 달러의 가치를 가질 수 있다고 믿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이러한 기술에 대한 애플리케이션도 기술이 개발됨에 따라 유비쿼터스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인위드는 지금까지 부품 회로를 소프트 콘택트렌즈 재료에 통합하는 기능을 공개적으로 선보인 유일한 회사가 됐다.
인위드는 현재 Fortune 50대 기업 중 상위 50개 기업과 협력하여 금년에 수백 개의 특허를 지원함과 동시에 시장에서 해당 기술의 최초 실행 가능한 통합을 확보하고 도입할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
이미 인위드는 일반 제조 공정에서 재료가 팽창 및 수축되도록해 하이드로겔 재료에 고체 구성요소와 회로를 통합하는 핵심 기술을 개척하고 특허를 받은 바 있다.
장기적으로 인위드의 기술은 최신 AR/XR 메타버스 시각 애플리케이션에서 근시 또는 노안환자 사람들에게 더 나은 시력을 제공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시력 및 안과 기능의 미래를 위한 전자 혁명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인위드는 올해 FDA 승인을 받아 곧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