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통해 제조사·유통사·가맹점 상생 번영 토대 구축

㈜안경매니져가 자사 500여 가맹점과 함께할 ‘2022 브랜드콘서트’ 참여업체를 모집한다.
브랜드콘서트는 글라스스토리, 안경매니져, 렌즈스토리, 아이피아, 씨채널안경, 보청기매니져, 렌즈매니져 등 ㈜안경매니져의 모든 가맹안경원이 참여하는 신년 수주회다.
㈜안경매니져의 가맹점들은 가맹본부의 PB 및 주력 제품을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구입할 수 있으며, 안경산업 각 분야를 리딩하는 업체들 역시 시즌을 대비한 신제품과 함께 자사 베스트 및 스터디셀러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축제의 자리다.
이번 2022 브랜드콘서트는 오는 2월 대전 선샤인호텔(대전 동구 가양동 451-3)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매년 그 규모를 키우며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만큼 1월 첫째주 현재 디캐이, 디엠무역, 룩옵틱스, 시원아이웨어, 와이케이옵틱스, 마노모스, 다리인터내셔날 등 40여 개사들이 참여를 참여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에 대해 ㈜안경매니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안경계 각 분야 제조 및 유통사들과 자사 가맹점들이 함께 모여 상생번영을 위한 토대를 구축하는 것을 핵심 콘셉트로 준비중이다”며 “움츠려든 안경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보다 많은 업체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안경매니져의 2022 브랜드콘서트 참가 신청 및 기타 관련 문의는 김광영 부장(010-8127-9938)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