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테 안쪽에 삽입, 군더더기 전혀 없어… 초고도 근시렌즈까지 커버

선클립의 혁신으로 불리우는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 Julio eyewear 특수 선클립이 시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급성장하고 있다. 현재 국내 안경시장에서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평가 받는 Julio eyewear는 선클립을 안경테 안쪽에 삽입하는 ‘특화 안경’으로 판매가 많이 되고 있다.
과거 선클립, 클립온, 시저 플립 같은 악세서리 아이템은 일단 외부에서 보기에 두껍고 투박하다. 안경테 림에 추가적으로 붙이는 방법이라서 무게가 무거울 수밖에 없는 한계가 있다.
Julio eyewear 특수 선클립은 겉으로 보이지 않으며, 선클립의 두께가 0.7mm밖에 되지 않고 중량이 1.9g이어서 무게감을 느낄 수 없다. 또한 일체형으로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RX 선글라스 렌즈처럼 보여 이질감이 전혀 없다.
인투코리아 Julio eyewear 제품의 특징은 고도수, 특히 초고도 근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안경이다. 또한 -12.00 디옵터(48mm size기준)까지도 선클립이 가능하다. Julio eyewear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index 1.67, 1.70, 1.74의 초고도수를 가진 소비자에게 저렴한 편광 선글라스 역할을 한다.
인투코리아 안국환 대표는 “현재 국내 및 세계특허를 보유하고 있어서 그 어느 브랜드에서도 카피가 나오지 않는 독점적인 판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안경원에서 메리트를 느낄 것”이라며 “현재 고품질 편광 선글라스 클립의 컬러가 그레이, Yellow(야간운전용 편광클립) 및 청파장 차단 투명 편광클립(차단율 84%), Brown 등 총 4종류의 컬러가 소비자가격기준 30,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나 추후 다양한 컬러 선클립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수 편광 선클립은 고성능 양면 멀티 및 내면 멀티(AR coating) 처리가 되어 있어 눈부심 현상 및 고스트 이미지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편광 선클립이 운전용 그레이 컬러 뿐만 아니라 야간 운전 및 우천시에 좋은 Yellow 편광 및 100% 투명 편광은 청파장 차단을 84%까지 하는 특수 목적용으로 개발된 클립이라 PC game을 오래하는 게임 마니아용으로 특히 눈보호 렌즈로 옵션 판매도 아주 좋다. 제품에 대한 정보와 자세한 문의는 www.julio.co.kr로 들어가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