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간 진행되는 실전형 세부실습 프로그램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아큐브교육팀은 지난 1월17일부터 14일간 건양대학교 안경광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안경원 취직 전에 피팅의 기회가 거의 없는 안경광학과 학생들에게 콘택트렌즈, 특히 기능성 콘택트렌즈 피팅의 기회를 제공하기위한 프로그램이다.
2주간 아큐브 교육센터에서 진행된 교육은 첫째날 소개 외 기본소양 교육을 마친 후 둘째날부터는 본격적인 실전형 실습 교육으로 눈길을 끌었다.
실습교육은 굴절검사, 근거리검사, 콘택트렌즈, 난시렌즈1, 난시렌즈2, 멀티포컬1, 멀티포컬2, 소비자관리, 실제소비자 피팅 등 매일 주제를 달리하여 진행됐으며, 특히 실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교육은 예비 안경사인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실전 경험을 안겨주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DAY2 구면검사는 실제 안경원을 운영하고 잇는 언커버 안경원 추효성 원장이, DAY4 콘택트렌즈 교육은 국제대 박경희 교수의 특강이 진행되고, DAY6 난시렌즈2 교육은 아이세이버 장민호 부장이 특강을 진행해 프로그램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건양대학교 안경광학과 학생들은 2주간의 센터 교육에 이어 2주간 안경원 현장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아큐브교육팀은 건양대학교 안경광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에 이어 국제대학교, 극동대학교 안경광학과 학생들과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큐브교육팀은 입구에서부터 안심콜 출입관리, 체온측정을 비롯해 교육센터 곳곳에 방역 물품을 비치해 철저한 방역을 준수하며 교육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