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뷰티·기능성 렌즈 총망라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2022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에서 진행 중인 온라인클래스를 소개했다.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는 ‘울트라 원데이 온라인클래스’를 1월부터 9월까지 상시교육으로 진행한다.
바슈롬은 먼저 3월까지 진행되는 교육의 세부 일정을 밝혔다. 교육은 크게 원데이렌즈 울트라원데이, 뷰티렌즈 레이셀, 멀티포컬렌즈 3가지 핵심 제품별 교육으로 구성되어 니즈에 따라 선택해 들을 수 있다. 
먼저 ‘새로운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와 적용 기술 및 특잠정 교육’을 주제로한 교육을 울트라 원데이 입점된 거래처 및 안경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다음으로 바슈롬의 뷰티렌즈 브랜드 ‘레이셀 온라인클래스’는 2월4일부터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바슈롬이 소개하는 레이셀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특장점 교육’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컬러렌즈 트렌드와 레이셀 특장점을 알고 싶은 안경사 및 자신있게 레이셀을 추천 판매 하고 싶은 안경사를 대상으로 한다.
기능성 렌즈를 위한 멀티포컬 포인트 온라인클래스(피팅 사례 편) 교육도 열린다. ‘멀티포컬 렌즈 피팅 사례를 통한 피팅 포인트 교육’을 주제로 이번 교육은 1월24일부터 3월31일까지 진행되며, 멀티포컬 기능성 렌즈의 판매 활성화에 관심이 있는 안경사 및 바슈롬 멀티포컬 렌즈 피팅 사례를 확인하고 싶은 안경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바슈롬 온라인클래스 교육 신청 방법은 카톡에서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를 검색해 채널 추가한 후, 카톡 채널에서 원하시는 교육 게시물을 클릭한 후 교육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교육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당일 내로 교육 안내 알림톡이 발송된다.
온라인클래스 교육 신청 완료했다면 접수 후 안내 받은 알림톡 하단 버튼 ‘교육 바로가기’를 클릭하고,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후 교육 기간 중 언제든 편하게 교육을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클래스 퀴즈 참여를 통해 교육 받은 내용을 테스트하며, 바슈롬 제품 교육에 한해 퀴즈 성적 80점 이상일 경우 퀴즈 이벤트에 따른 모바일 쿠폰을 발송한다. 단, 멀티포컬 및 토릭 피팅 교육은 제외된다.
한편, 이밖에 바슈롬 교육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바슈롬 전문가 상담전화(070-7167-9922/992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