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원 수익증대와 소비자 만족도 모두 끌어 올릴 견인차 역할 기대

자이스 브랜드를 떠올릴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은 단연 프리미엄 Rx 렌즈이다.
정밀 광학 기업으로 오랜 기간 정평이 나 있는 것도 이유이지만, 지난 몇 년간 자이스가 출시한 제품들은 모두 혁신적인 기술 개발로 빚어낸 주문 제작형 렌즈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렌즈는 단초점 렌즈임을 무시할 수 없다. 자이스가 오랜 시간 기술 개발을 거듭한 끝에 오는 2월23일 기존 여벌 단초점 렌즈의 한계를 뛰어 넘는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이스 관계자는 “2017년 자이스 드라이브 세이프 단초점 여벌 렌즈 출시 이후, 거의 5년 만에 여벌 렌즈 라인업을 개편한다. 광학 성능에 대해서는 타협하지 않는 자이스만의 고집스러움을 기술 혁신을 통해 이루어 낸 쾌거로, 향후 여벌 렌즈의 시장 기준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많은 안경사분들이 탁월한 품질의 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의 여벌렌즈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자이스 신제품은 오는 2월23일 자이스 온라인 주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출시와 함께 ‘자이스 신제품 제대로 알기’, ‘자이스 신제품 체험 기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은 로그인 절차 없이 주문사이트(www.czv.co.kr) 접속 만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