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달 동안 안경사 대상으로 센서티 페스타 퀴즈 이벤트 진행’

더 빠르고 진해진 호야렌즈 센서티2 여벌렌즈가 오는 3월1일부터 더욱 풍성해진 라인업으로 주문이 가능해진다. 한국호야렌즈㈜ (대표 정병헌)의 변색렌즈 센서티2는 RX 제품에 한해 가능했던 ‘그린컬러’를 여벌로 출시함과 동시에 하이럭스 1.50, 1.60의 원시 추가, 누럭스 1.55, 1.67이 추가되어, 다양한 니즈에 맞춘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신제품 Green color, Nulux 1.55, 1.67 라인업으로 강화된 센서티2는 스피닝 공법으로 다양한 기후와 온도에서 균일하게 변색되는 것이 장점이다. 자외선이 있는 야외, 차안 어디서든 반응하여 자외선 양에 따라 농도를 조절하여 스마트하게 눈을 보호하고, 빛을 반사시키는 미러코팅이 적용되어 눈부심을 감소함으로써 액티브한 삶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선명하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게 됐다.
한층 빌드업된 변색렌즈 센서티2의 그린컬러는 스타일리쉬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요구하는 젊은층에게 흥미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전 변색렌즈 세대보다 변색 및 탈색 속도가 빨라져 실내에서도 탈색 지연에 대한 걱정으로 구매를 주저하시는 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기 때문이다.
새로이 추가된 라인업에 맞추어 다양한 세트구성으로도 구매를 제안할 수 있게 되었다. FSV SENSITY2 HILUX1.50 GR, BR의 구성을 기본으로 국내여벌 5가지 제품에 한하여 각 제품별 지정된 도수 범위내에서, 최소 수량이상으로 한 가지 도수 2조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출시를 맞이해 호야렌즈는 3월 한달 동안 안경사를 대상으로 ‘센서티 페스타(SENSITY FESTA)’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호야렌즈 관계자는 ”3월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전 11시 카카오톡 채널 및 문자발송을 통해 퀴즈가 발송되며, 해당 요일마다 정답을 맞춘 선착순 30명의 안경사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니 많은 참여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대리점을 제외한 전 안경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한국호야렌즈 영업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