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x이와모토’ 2022 NEW PRODUCT COLLECTION 성료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 ‘Retro IWAMOTO 2022 NEW PRODUCT COLLECTION’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보사노바(2F)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로운 정통 일본 브랜드의 론칭에 관심을 갖는 안경사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셀럽(유튜버·인플루언서·블로거)들이 대거 참석하여 코로나 시국에도 문전성시를 이뤘다.
이번 행사를 통해 ‘레트로x이와모토’는 복고적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 취향과 가치로 재해석한 정통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로 단순히 예전 트렌드의 레트로가 아닌, 현대적인 감각과 컬러를 더해 레트로x이와모토만의 진정한 클래식한 품격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40만원대 이상 제품 가격대에 걸맞게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 지역 장인들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곁에서 함께할 수 있는 품격있는 안경을 만들고자 하는 철학을 담아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품질에 중점을 두어, 현장에서 제품을 경험해본 참석자들에게는 오랜만에 좋은 정통 일본 고급 브랜드를 만난 만족감들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었다.
제품의 특색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색감과 장인의 정성이 깃들인 완벽한 만듦새에, 메탈 소재, 아세테이트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번에 소개된 신모델은 총 13모델, 50여가지 컬러가 된다.
이번 컬렉션 전시의 컨셉으로, 젠틀맨 존, 레이디 존, 서재 등 다양한 콘셉트 촬영이 가능한 다양한 전시와 포토존으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여 분주하게 사진 촬영하는 모습 또한, 초청된 참석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행사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반응이 이렇게 뜨거울 줄 몰랐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욱 심해지고 여러 가지 악재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여 더욱 퀄리티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통 일본 아이웨어의 품격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레트로x이와모토의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디엠무역 02-2653- 15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