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중순, 서울 성수동에 첫 쇼룸 오픈 앞둬

모던한 감성과 클래식한 무드를 기반으로 전개하는 글로벌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MANOMOS)가 2022 S/S 시즌을 맞이하며 7번째 컬렉션 The Holiday 더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들고 지친 일상 속에서 작은 휴식이 선사하는 따뜻한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오브제를 모티브로 마노모스만의 감각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아 감도 높게 풀어냈다. 이와 함께 우수한 퀄리티의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안경 라인과 개성 있고 다채로운 스타일의 선글라스 라인을 출시하며 국내 하우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유행에 민감한 MZ세대를 비롯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매 시즌 고민하고 있다”며 이어 “글로벌 펜더믹에 따라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춰 온-오프라인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하며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노모스는 오는 3월 중순 서울 성수동에 첫 쇼룸 오픈을 앞두고 있다. Room84(룸84) 라는 이름으로 명칭된 이번 성수 쇼룸은 마노모스와 프리미엄 라인 이츠모의 2022 컬렉션 라인은 물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한 공간으로 흥미로운 얼리버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