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Lux(쏘럭스) 아이웨어 2022년도 S/S 신상품 출시

일본산 선글라스 ‘Jasper’ 모델과 유니크한 도수테 ‘VOLTEX’ 라인 눈길

MZ 패션 리더들의 입소문으로 알려진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인 쏘럭스 아이웨어가 2022년도 안경원에 진출한다. 현재 전국 300여 안경원에 출시하며 특별 사은품과 각종 행사를 지원중이다.
Sso.Lux 아이웨어는 레트로 무드의 클래식 스타일을 기반으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재해석한 브랜드다. 높은 품질의 소재에 미묘한 비율과 기능을 담아 편안함을 제공하는 기술이 바로 Sso.Lux가 추구하는 핵심 방향이다.
Sso.Lux 아이웨어를 유통하는 ㈜스카이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국내 대형 헬스케어 그룹의 풍부한 스타 마케팅 지원과 매달 나오는 신제품, 아이웨어 전문 디자이너들의 특별한 노하우로 코로나19로 지친 안경업계에 새로운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현재 Sso.Lux 브랜드는 선글라스 라인과 도수테 라인 모두 시장에 유통을 하고 있다. 선글라스 라인 중 일본산인 Jasper(SUNGLASSES)는 제스퍼는 아세테이트와 메탈이 믹스된 솔텍스 타입이며, 프레임 앞면에 메탈 라인을 추가로 넣어 클립온을 끼운 느낌을 주는 새로운 라인의 디자인이다. 최고급 아세테이트를 생산하는 이탈리아 Mazzucchelli(마쯔켈리) 아세테이트 소재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질감이 돋보이며, 내구성이 뛰어나 변형이 적다. 독일의 OBE(오베) 코팅 나사를 힌지(경첩)에 적용시켜 견고하게 잡아주었다. 또 칼자이스 AR코팅 렌즈로 자외선 차단과 눈의 피로감을 최소화시키고 있다. 또한 Sso.Lux의 로고가 박힌 부드럽고 촉감의 분리형 코패드로 제작돼 착용시 편안하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독특한 프레임인 VOLTEX (FRAME)는 전면 프레임의 엣지와 보스턴 스타일이 돋보인다. 볼텍스는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질감이 돋보이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높은 탄성, 가벼운 베타티타늄을 템플 소재로 사용해 밸런스와 가벼움을 갖춘 모델이다.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인 http://www.ssolux.com과 대표번호 02)2039-2665, 010-6359-7680 하고성 영업부장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