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주회에 이어 대전·부산·대구광역시 릴레이로 개최 예정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 ‘Retro IWAMOTO 2022 NEW PRODUCT COLLECTION’을 서울에 이어 지방에서도 개최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월22일 문래동 보사노바(2F)에서 진행된 서울 행사를 통해 레트로x이와모토의 신상품들을 선보여 안경사들과 다양한 분야의 셀럽(유튜버·인플루언서·블로거)들이 대거 참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3월22일부터, 22일(화) 대전(유성구 세븐팩토리모먼트), 24일(목) 부산(수영구 코데르파티룸), 25일(금) 대구(남구 카페 네쥬)에서 각 지방 레트로x이와모토 컬렉션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레트로x이와모토’는 레트로한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에 현대적인 취향과 가치를 반영하여 재해석한 정통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로 단순히 예전 트렌드의 레트로가 아닌, 현대적인 감각과 컬러를 더해 레트로x이와모토만의 진정한 클래식한 품격을 선보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40만원대 이상 제품 가격대에 걸맞게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 지역 장인들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곁에서 함께할 수 있는 품격있는 안경을 만들고자 하는 철학을 담아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품질에 중점을 두어, 서울 행사에서도 직접 착용해본 많은 안경사들과 셀럽들이 오랜만에 좋은 정통 일본 안경 브랜드를 만난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제품의 특색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색감과 장인의 정성이 깃들인 완벽한 만듦새에, 메탈 소재, 아세테이트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번에 소개된 신모델은 총 13모델, 50 여가지 컬러가 된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서울 행사에 이어, 미쳐 참석하지 못한 지방 안경사분들의 요청으로 인해 대전·부산·대구 순으로 레트로 이와모토 컬렉션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지방 컬렉션 행사의 경우 100% 예약제로 좀 더 제품을 편안하게 보실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안경사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 번호로 하면 된다. 문의는 디엠무역 김형식 이사(010-5222-3569), 이창현 대리(010-2316-7879)에게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