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NEW PRODUCT COLLECTION 지방 수주회까지 성황리에 마무리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 ‘Retro IWAMOTO(레트로x이와모토)’에 대한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난 2월22일 문래동 보사노바에서 진행된 서울 행사에 이어 3월22일 대전(유성구 세븐팩토리모먼트), 24일 부산(수영구 코데르파티룸), 25일 대구(남구 카페네쥬)까지 각 지방 레트로x이와모토 컬렉션 행사 또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레트로x이와모토’는 복고적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에 현대적 취향과 가치를 반영하여 재해석한 정통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로 단순히 과거 트렌드의 레트로가 아닌 현대적인 감각과 컬러를 더해 ‘레트로x이와모토’만의 진정한 클래식한 품격을 선보였다.
대전, 부산, 대구 각 장소별 콘셉트에 맞는 디스플레이로 ‘레트로x이와모토’의 신제품들의 다채로움을 만나볼 수 있었던 ‘Retro IWAMOTO 2022 NEW PRODUCT COLLECTION’ 행사는 직접 착용해본 많은 안경사들로부터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색감과 장인의 정성이 깃들인 완벽한 만듦새로 오랜만에 좋은 정통 일본 안경 브랜드 탄생 이라는 좋은 평들을 받았다.
‘레트로x이와모토’는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 지역 장인들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곁에서 함께할 수 있는 품격있는 안경을 만들고자 하는 철학을 담아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품질에 중점을 두어 제작됐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서울 수주회에 이어 지방수주회까지 ‘레트로x이와모토’에 대한 좋은 반응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여 더욱 퀄리티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레트로x이와모토’는 이번시즌 메탈, 아세테이트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총 13모델, 50여가지 컬러의 신모델을 선보이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영역을 넓혀갈 예정 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디엠무역 02-2653- 15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