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 채널 추가로 2분기 교육 공유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의 비젼케어 아카데미에서 올해 초에 오픈한 1월~3월 온라인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1분기에 진행된 교육은 3가지로 바슈롬의 새로운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인 ‘울트라 원데이’와 바슈롬의 스테디셀러 컬러렌즈인 ‘레이셀’, 그리고 멀티포컬 처방에 도움이 되는 ‘멀티포컬 포인트 교육-피팅사례 편’이었다.
1분기 교육에 참여한 안경사 수는 500명을 훌쩍 넘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울트라 원데이 온라인클래스’를 통한 새로운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의 재질과 기술에 대한 관심과 ‘레이셀 온라인클래스’를 통한 바슈롬 ‘레이셀’의 브랜드 스토리 및 컬러 추천 강의에 대한 호응이 높게 나타났다.
바슈롬 교육팀 관계자는 “바슈롬 온라인클래스에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 주시고, 참여를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다음 분기에 오픈 예정인 교육도 다채로운 내용으로 준비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슈롬 2분기 교육 소식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바슈롬비젼케어아카데미’를 검색하여 추가하면 보다 빠른 소식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외 바슈롬 제품 및 교육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바슈롬 영업담당자 혹은 바슈롬 전문가 상담실 (070-7167-9922/992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