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노래하는 콘택트렌즈·선글라스로 화사한 분위기 연출

코로나19의 엔데믹(풍토병)화가 가속하면서 본격 노마스크 시대가 임박했다. 그간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경기가 본격적으로 기지개를 펴며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 노마스크 시대 트렌드한 콘택트렌즈와 선글라스로 안경원 매출 상승을 이끌어보자

◆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은 아큐브의 ASD™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눈깜빡임만으로 4개의 활성존을 통해 순목으로 축이 교차되어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눈꺼풀과 렌즈가 맞닿은 가장자리가 얇아 렌즈를 착용할 때 편안하며, 부드럽고 얇은 재질로 구성되어 처음 난시용 렌즈를 착용하는 고객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다.

◆ 인터로조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렌즈’

내츄럴함부터 화려함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렌즈 1-Month 5종과 1-Day 5종이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렌즈는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의 산소투과율 130Dk/T와 UV class 1등급, 눈에 안료가 닿지 않는 다층 설계 Soo Silicone Printing 기술로 안구 질환 예방과 뷰티가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오렌즈 ‘무드나잇 원데이’

오렌즈 무드나잇 시리즈는 안쪽까지 부드럽게 그라데이션되는 써클라인으로 깊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또한 눈동자에 부드럽게 물드는 컬러감이 특징으로, 현재 ‘무드브라운’과 ’무드그레이’ 두 가지 컬러가 출시되었다.

◆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새로운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렌즈의 산소투과율, 함수율, 모듈러스의 균형을 맞추고 있다.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의 재질은 독자적인 2중 재질 중합기술을 통해 개발되었다.

◆ 뉴바이오 ‘바이오블리’

‘바이오블리(Biovely)’는 각막에 손상을 주지 않는 생체적합성 소재인 뉴바이오의 물질특허 친수성 터폴리머 재질과 MPC소재, 프리미엄 인체용 Silicone의 결합으로 뉴바이오의 핵심기술이 응집된 최고의 렌즈이다. 부드럽고 뛰어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각막건조예방과 안전성을 추구하는 인체 친화적인 렌즈로, 하루종일 촉촉하게 하여 단백질과 이물질 침착으로부터 우리 눈을 지켜준다.

◆ 쿠퍼비전, ‘마이데이 토릭’

‘마이데이 토릭’은 ‘바이오피니티’와 동일한 수평면 디자인의 렌즈로 축 안정성을 높이고 불필요한 회전을 줄여주며, 부드러운 밸러스트 디자인은 렌즈의 불필요한 움직임을 줄여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더욱 커진 광학부 사이즈는 폭 넓은 시야를 선사한다. 실제 고객 100명 중 90명은 마이데이 토릭의 시력 안정성이 뛰어나다고 평가한 제품이다.

◆ 배우 박해진이 착용한 Sso.LUX 러쉬 LUSH-C3

배우 박해진이 착용해 화제가 되고 있는 Sso.LUX 아이웨어 러쉬 모델은 플랫한 평면 렌즈를 사용한 프레임이 특징이다. 직사각형 프레임부터 슬림한 템플라인까지 동일하게 투명한 컬러의 고강도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클린하고 심플한 느낌을 주는 선글라스다.

◆ ‘레트로x이와모토’ 아이웨어

‘레트로x이와모토’는 레트로한 디자인과 클래식 무드에 대한 향수에 현대적인 취향과 가치를 반영하여 재해석한 정통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로 단순히 예전 트렌드의 레트로가 아닌, 현대적인 감각과 컬러를 더해 레트로x이와모토만의 진정한 클래식한 품격을 선보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 ‘MANOMOS’ 아이웨어

2022 시즌 마노모스 컬렉션은 ‘SOMEDAY, THE HOLIDAY’로, 휴식의 소중함 속에서 느껴지는 즐거움에 영감받아, 아이웨어의 컬러와 프레임을 흥미로운 디자인으로 담아낸다. 특히 새로 출시된 하금테 컬렉션은 사이즈와 형태, 컬러 면에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기 충분하다.

◆ dormann 아이웨어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스냅 힌지(Snap Hinge) 시스템을 적용한 신규 브랜드 dormann(이하 도르만)을 선보이고 있다. 도르만은 스냅 힌지(Snap Hinge)를 도입한 아이웨어이다. 도르만의 디자이너들이 고객들을 관찰하고 경험을 데이터화해 만들어낸 스냅 힌지는 단순하지만 효율적인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 2022 PUBLIC BEACON

퍼블릭비컨의 2022 컬렉션은 편안하고 아름다운 ‘어반 코지 라이프 스타일(URBAN COSY LIFESTYLE)’에서 영감받아 베이직하고 차분한 디자인과 감각적 컬러의 안경, 선글라스 제품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