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화 최초, 넷플릭스 세계 TOP 3위 순항… 브랜드 홍보도 UP

넷플릭스 영화 ‘야차’가 공개되자마자 전세계 넷플릭스 시청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다. 그간 ‘오징어 게임’, ‘지옥’ 등 TV쇼 부문에서 최상위권에 든 작품은 있었지만, 영화 부문에서 톱(TOP) 안에 이름을 올린 건 ‘야차’가 처음이다.
현재, 전 세계 영화 부문 3위에 오른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국정원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과 특별감찰 검사, 그리고 각국 정보부 요원들의 숨막히는 접전을 그린 첩보 액션 영화다. 
영화 속 거대 기업, 상인그룹 오너 ‘이찬영 회장’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최원영은 극중 역할에 맞는 완벽한 수트핏에 안경으로 지적이면서도 날카로움을 극대화 하였는데 극 초반과 극 후반 배우 최원영이 착용한 안경은 모두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림락(Rimrock) 제품이다.
극 초반 착용한 사각 금테 안경은 림락 R1046 col.1 모델로 사각 프레임에 군더더기 없이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며 정면 프레임은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측면 프레임은 블랙 컬러로 눈매를 뚜렷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극 후반 착용한 하금테 안경은 림락 R1006 col.4 모델,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에 브릿지와 다리테가 엔틱브라운 컬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조롭지 않은 스타일이다. 두 제품 모두 탄성이 좋은 베타 티타늄 소재로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영화 ‘야차’에서 가장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맡은 배우 이수경. 영화 쿠키 형식으로 나온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배우 이수경이 착용한 안경 또한 림락(Rimrock) 제품이다. 배우 이수경이 착용한 R1022 col.9은 림락만의 시그니처 ‘일체형 코패드’ 모델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타원형 프레임에 솔텍스 스타일로 림락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배우 이수경이 착용한 와인 컬러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컬러다.
림락 홍보팀은 “기존 극장 개봉 영화였던 ‘야차’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 좋은 작품을 통해 림락 안경을 선보일 수 있는 건 언제나 감사한 일 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이번 영화 ‘야차’에서는 림락의 대표모델인 ‘코받침 없는 안경’ 뿐만 아니라, 사각테, 반무테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더 뜻깊은 영화다. 앞으로도 연극,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보여질 림락(Rimrock)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림락(Rimrock)은 일본 장인들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특유의 차별화 된 감성을 더해 1983년 탄생한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디엠무역 02-2653-15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