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청 보건의료정책과·인천의료기사총연합회 간담회

(사)대한안경사협회 인천시안경사회(박종달 회장)가 4월 간담회 참석 및 길거리 홍보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먼저 4월1일 인천시청 보건의료정책과에서 ‘인천시청 보건의료정책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종달 회장, 최두열 행정부회장, 황운섭 (중앙회)법무처장이 참석했으며, 보수교육 미이수자, 면허신고 미신고자, 면허대여, 무면허안경사 등 지자체 보건소에 협조 공문 발송과 불시 지도점검을 통해서 단속지도하고 매년 간담회를 통한 유대상호 협력 관계를 요청했다. 또한 불법과대광고, 불법 근용안경 판매 행정지도도 요청했다.
4월4일에는 ‘선글라스데이’를 맞이해 인천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선글라스데이 길거리 홍보를 진행했다. 4월4일 선글라스데이도 많은 홍보를 통하여 시민들에게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처럼 인식되어 정착되길 바라며 길거리 홍보를 진행했으며, 이날 길거리 홍보에는 박종달 회장, 노수영 수석부회장, 최두열 행정부회장, 박성숙 문화부회장, 최홍갑 (중앙회)행정부회장이 참석했다.
4월8일에는 인천의료기사총연합회 간담회에 참석했다. 인천시청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박종달 회장이 참석했으며, 인천의료기사총연합회를 소개하고, 인천의료기사총연합회 학술대회 지원방안, 인천의료기사총연합회 정책자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