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에서도 탁월한 변색 성능 발휘,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눈부심 방지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 https://www.essilor.co.kr/)가 강렬한 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는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XTRACTIVEⓡ)’의 차세대 신제품을 지난 14일 출시했다.
에실로코리아의 트랜지션스(Transitions)는 변색렌즈 전 세계 1위 브랜드로서 변색렌즈 시장을 굳건히 선도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차세대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는 트랜지션스 제품 라인 중 가장 진한 변색렌즈로서, 기존 XT1 제품 시리즈 대비 15% 이상 보다 강화된 변색 성능을 갖춰 높은 온도의 자외선에서도 더욱 진하게 변색된다.
UVA 및 UVB를 동시 100% 차단해 야외 활동에서 더욱 특화된 점이 특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변색 성능을 통해 햇빛과 자외선에 매우 민감한 이들이 빛으로부터 눈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강렬하고 밝은 빛에 자주 노출되는 소비자 및 야외 활동이 잦은 소비자들에게 최적인 제품이다.
또한, 이번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 신제품은 차 안에서도 탁월한 변색 성능을 발휘한다. 차량 내부에서도 변색되어 운전 시에도 창 밖의 눈부시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눈을 보호할 수 있으며, 운전 시 눈부심을 방지해 운전자의 안구 피로도를 더욱 줄여준다.
더욱 향상된 변색 성능을 갖춘 이번 신제품 엑스트라액티브는 피크닉, 꽃놀이 등 다양한 봄철 야외 활동 뿐 아니라 봄맞이 여행과 나들이를 위한 드라이브 시에도 차 안에서의 자외선 차단 및 눈 보호가 동시에 가능한 안경렌즈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는 실내에서 최대 34% 수준의 최상의 블루라이트 차단율을 제공한다. 지난 2020년 출시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시그니쳐 GEN8’ 제품이 제공했던 실내 블루라이트 차단율 20% 대비 더욱 향상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내의 다양한 일상 생활 속 디지털 기기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다. 눈 보호 기능과 동시에 실내에서는 보다 투명한 외관을 자랑하며, 야외에서 실내로 환경이 변경될 시 최대 35% 빠르게 탈색되는 특징을 갖추고 있어 변색된 렌즈의 탈색 지연에 대한 우려도 줄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그레이, 브라운, 그린 총 3가지 색상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의 다양한 목적 및 취향을 고려해 선택이 가능하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 시즌 점점 더 강해지는 봄볕 자외선은 즐거운 봄 나들이를 방해하는 불청객일 수 있다. 눈 건강을 위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인지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만큼, 야외 활동 시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 변색렌즈를 빛에 매우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며 “야외 활동 뿐 아니라 운전 시에 향상된 변색 성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실내에서도 탁월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춘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편안한 시생활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