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세대 대상 … 블루라이트 차단 무료 업그레이드 등 혜택

글로벌 안경렌즈 브랜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4050 ‘엑스틴(X-Teen)’ 세대의 빛나는 안목과 시력을 응원하기 위한 ‘엑스틴 이즈 백(X-Teen is Back) 누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사회의 주축이 되는 40-50대 연령으로 이루어진 엑스틴 세대가 편안하고 뚜렷한 시야를 통해 보다 자유롭고 활발한 사회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지난해 6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국내 성인남녀(20~79세) 30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국민 건강인식 설문조사에 따르면 40.5%가 ‘눈 건강’을 가장 걱정하는 건강문제로 꼽았으며 이중 40대가 47.9%, 50대는 53.6%의 응답률을 보여 전체 연령대 중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에 에실로코리아는 4050 엑스틴 세대의 고민거리인 ‘눈 건강’에 초점을 맞춰 일반소비자들이 ‘안경’이라는 아이템을 그들의 구매아이템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실로의 파트너 안경원을 통해 바리락스 및 니콘 누진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춘 PURE BLUE UV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에실로의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은 인체에 유해한 블루라이트와 자외선만을 선별적으로 차단하며 일반 안경렌즈와 동일한 외관으로 깨끗한 시야를 선사해 디지털 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엑스틴 세대의 시력 보호에 효과적일 것으로 보인다.

블루라이트 차단 무료 업그레이드 외에도 안경원에 부착된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응모 시 얼룩 없이 깨끗한 안경렌즈로 더욱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와이프 클리너도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시력 노화가 고민되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 안경사의 세심한 비전 컨설팅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실로코리아는 눈 건강에 대한 상담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초기 노안문제부터 전반적인 눈 건강에 대한 전문가의 검안, 비전케어 컨설팅이 필요한 고객은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을 방문하면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에실로코리아는 이번 누진렌즈 프로모션 기념으로 오는 1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눈 건강, 안경렌즈 관련 정보들을 제공하며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메가 트렌드의 중점으로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엑스틴(X-Teen)’ 세대는 눈 건강에 대한 고민이 가장 높고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는 세대로 강력한 구매 파워 또한 보유하고 있기에 안경업계가 주목해야할 타깃층”이라며 “에실로코리아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엑스틴 세대를 공략한 누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적합한 안경렌즈와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선보임으로써 전국의 모든 안경원을 든든히 지원하는 한편 고객들의 빛나는 시야, 빛나는 안목을 응원한다”고 프로모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에실로코리아의 엑스틴 이즈 백 누진렌즈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실로 이벤트 페이지 https://essilor-xteen.com/main.php)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