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출시 1주년 기념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지난 4월29일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소울브라운 EX’는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클라렌의 베스트셀러 ‘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소울브라운’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총 4만 팩 한정 판매 제품이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소울 브라운 EX는 기존의 아이리스 원데이 소울브라운의 디자인에 외경을 조금 더 트렌디하게 바꿔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로 자연스럽고 로맨틱한 눈빛을 연출한다.
또한 기존 하이드로겔 재질에서 실리콘 하이드로겔로 재질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에 컬러를 입히는 프린팅 기술을 적용해 높은 산소전달률(130dk/t)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원데이 컬러 콘택트렌즈’로 친수성이 향상된 기술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자외선 차단 1등급으로 야외활동 및 실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HD 디자인 구현으로 또렷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클라렌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출시 이후로 받아 온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기존에 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소울브라운을 착용하는 고객과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를 착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큰 기대를 전했다.
한편,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소울브라운 EX는 10개입으로 권장 소비자가는 19,000원이며, 오투오투 패밀리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 안경원에 1차 방문하여 제품을 예약 구매하고 안경원에서 챗봇을 통해 해당 제품을 주문하면 영업일 기준 2~3일 내 제품이 발송되며, 소비자가 2차 방문하여 제품을 픽업해 가는 시스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안경원에서 별도의 세트 입점 없이 소비자 구매에 따라 제품을 주문할 수 있어 재고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이밖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클라렌 공식 홈페이지(https://www.clalen.com)와 모바일 앱 ‘클라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